데몬툴즈 다운로드 - L'Aspiratrice
142080
post-template-default,single,single-post,postid-142080,single-format-standard,ajax_fade,page_not_loaded,,select-theme-ver-3.2.1,wpb-js-composer js-comp-ver-5.1.1,vc_responsive

데몬툴즈 다운로드

데몬툴즈 다운로드

데몬 트 로프 îţi 페르 마이트 să 파 르 스 트리 코 세 코 프 ii, 펜 트루의 안경점 stockate α 하드 디스크-ul calculatorului 하위 견적 unor fimoliere 상상, mult 마이의 uâor 드 gestionat decurt의 origale accesibile oricând. 데몬 툴 라이트와 함께 귀하의 실제 CD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/dvd를/HD dvd를/블루레이 디스크 « 가상 디스크 » 또는 소위 « 디스크 이미지 »를 직접 하드 드라이브에서 실행 되는 파일. 당신은 또한 다른 불타는 프로그램에 의해 창조 된 심상을 사용할 수 있다! 데몬 툴 라이트 이미지 형식의 다양 한 지원 합니다. CD/DVD 이미지 변환기를 이용 하 여 당신의 이미지 카탈로그에 (서) 1 포맷 이미지를 가지 라! printre nout4.41.3 xiile aduse 드 데몬 툴 라이트 v se numără: 데몬 툴 라이트 많은 유사한 도구를 통해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그것은 널리 호환 하 게 하 고 구울 때 또는 디스크를 확인 더 많은 옵션을 제공 독점적인 컨테이너 형식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. daemon tools Lite는 대부분의 디스크 이미지 유형을 마운트하고, CD, DVD 및 블루레이 디스크의 ISO, MDS/MDF 및 MDX 이미지를 생성 합니다. 또한 디스크 이미지를 압축 하 고 암호 보호 기능을 사용 합니다. 데몬 툴 라이트 네브라스카 permite să utilzzagm imagini CD, DVD를 샤 블루-레이, bazate pe 형식 ISO, 큐/빈, MDS,에 스의 거 푸 집 proprietare에 일 unor apmicaizii 캘리포니아 disk요술 장이, blinewrite, clonecd의 네 Nero 매장 Rom. 데몬 도구는 모든 일반적인 디스크 이미지 형식으로 작동 ISO, NRG, CCD, CDI, MDS 및 bwt 포함. 이것은 시장에서 최고의 가상 장치 에뮬레이터의 프로그램 하나를 합니다. 데몬 도구를 향상 제 3 자 addons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 daemon tools Lite는 간단한 디스크 이미지를 생성 하 고 구울 수 있는 무료 도구 이며 시스템에 4 개의 가상 DVD 드라이브가 추가 됩니다. 이러한 드라이브는 실제 광학 드라이브 처럼 작동 합니다, 오직 당신만이 트레이 밖으로 밀어 디스크를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.

DVD 및 CD 콘텐츠를 하드 디스크에 저장 하 고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데몬 툴을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안전에 대 한 관심. 그것은 모든 이미지를 암호로 보호 하는 기능을 통합 한 이유입니다. 이를 활성화 하면 사용자와 암호를 공유 하는 누구 든 지 이러한 특정 가상 드라이브를 마운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외부 서버에서 대체 데몬 툴 라이트 다운로드 (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) 데몬 툴 라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평범 하 고 단순 하지만 crisply 렌더링 효율적인 레이아웃과 함께. 두 창 중 큰 이미지 카탈로그를 표시 합니다. 그 아래에는 좁은 창이 첫 번째 가상 드라이브부터 시작 하 여 추가 된 드라이브를 표시 합니다. 데몬 툴 라이트 가상 드라이브의 두 가지 유형을 만듭니다: DT는 가상 장치, 기본적인 모방 기능을 제공 합니다, 그리고 보안 잠금과 같은 특수 서명과 디스크를 에뮬레이트하는 SCSI 가상 장치.

대부분의 사용자는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충분 한 DT 가상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No Comments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