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구 게임 다운로드 - L'Aspiratrice
142082
post-template-default,single,single-post,postid-142082,single-format-standard,ajax_fade,page_not_loaded,,select-theme-ver-3.2.1,wpb-js-composer js-comp-ver-5.1.1,vc_responsive

당구 게임 다운로드

당구 게임 다운로드

8 공 수영장 당구에 대 한 대단한 일 들 중 하나는 특히 실제 생활에서 수영장이 나 당구를 연주에 좋지 않은 사람도 사람들이 그것을 재생 하기 쉽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. 그래픽과 음향 효과는 정말 멋지다 하 고 때로는 몇 가지 고장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 하고있다,이 게임은 더 이상 자사의 결점을 만들어 재생, 무료입니다. 이동 중에 8 볼과 9 볼의 고전적인 게임을 경험해 보십시오. 그것은 더 높은 점수를 문자의 비트가 부족 않지만 당구는 당구의 빠른 게임을 위한 아주 좋은 시뮬레이션입니다. 시간에이 시점에서,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큐 스포츠는 영어 당구 했다. 그것은 두 개의 당구 공과 한 개체 공 6 포켓 테이블에서 재생 되었습니다. 게임의 목표는 두 선수 모두 냄비에 개체를 볼과 상대의 당구 공 시도 밝혀 졌 걸릴 것 이라고 했다. 이 게임은 결국 스 누 커가 될 것에 대 한 기초를 형성 했다. 당구 게임은 오랜 역사를가지고. 우리는 손으로 윈도우 기반의 PC를 위한 당구 게임의 컬렉션을 골 랐 어 요. 지금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가 정의 편 익에서이 수영장 게임의 많은 권리를 즐길 수 있다. 당신이 이미 알고 있습니다, 당구 게임의 주요 목적은 큐 스틱과 당구 공을 공격 하는 것입니다, 천으로 덮인 당구 테이블 주위에 그들을 이동.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고무 쿠션에 의해 경계 하 고 공을 잡으려고 그물 구멍이 있습니다.

당신은 수영장 당구 게임의 전문가 입니까? 그럼 지금 당신의 재능을 보여! 8 공 수영장 당구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! 어떻게 수영장의 좋은 작은 게임? 이것은 안 드 로이드 마켓에서 1 번호 펑키 풀 게임 이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. 귀하의 모바일에서 당구 당구대 게임을 플레이 하 고 최고가 되세요! 연습 분야에서 실력을 구체화, 1 대-1 경기에서 세계에 걸릴 또는 아케이드 게임에 입력 합니다. 이것은 가장 고전적이 고 놀라운 풀 스트로크 버스터 게임 이다. 이 8 공 챔피언 슈 터 버전은 연습, 아케이드와 두 선수 모드를 포함 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. 터치 장치에서 재생 하는 방법:-PC에서 재생 하는 방법에 완전히 제어:-목표물에 대 한 마우스를 통해 드래그 앤 히트 버튼을 클릭 하면 당구의 팬 이라면, 그리고이 위대한 당구 게임과 함께 귀하의 친구와 가족 감동을 원하는 다음, 거기에 더 나은 시간을 다운로드 당구 마스터스! 당구 주인은 테이블의 3d 공중 전망을 특색 짓는다. 이것은 당신이 쉽게 다음 샷을 선택할 수 있도록 어디에 모든 공이 테이블에 앉아 볼로 진정으로 현실적인 느낌 게임 플레이를 제공 합니다. 멀티 플레이어 모드, 도전과 다양 한 난이도를 포함 한 여러 가지 게임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타원형 테이블과 ` Y ` 모양의 테이블과 같은 게임에 도전 하는 테이블 설정의 선택이 있다-이것은 더욱 도전과 재미를 제공 합니다 친구에 대 한 도전 측면.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공을 치고 얼마나 열심히 당신이 그것을 치고 싶어 결정으로 각 샷을 완벽 하 게 제어할 것입니다. 또한 당신이 게임을 하는 최상의 방법에 대 한 자세한 튜토리얼을 받게 됩니다 메인 메뉴의 도움말 섹션이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 당신에 게 옵션의 전체 호스트를 제공 하는 무료 8 공 수영장을 다운로드 할 때 기분이 재생 됩니다! 이 섹션에서는 풀 당구 게임의 훌륭한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! 그들은 초심자와 전문가를 위해 동등한 좋다.

No Comments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