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탈 다운로드 - L'Aspiratrice
142083
post-template-default,single,single-post,postid-142083,single-format-standard,ajax_fade,page_not_loaded,,select-theme-ver-3.2.1,wpb-js-composer js-comp-ver-5.1.1,vc_responsive

포탈 다운로드

포탈 다운로드

웹 appbuilder에서 만든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여 웹 서버에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. 앱이 비공개 항목을 참조 하는 경우 다운로드 되는 모든 2d 또는 3d 앱은 arcgis에 대 한 온라인 또는 포털과 함께 등록 되어야 합니다. 콘텐츠 페이지의 내 콘텐츠 탭에서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. 브릿지 생성자 포탈에 있는 조리개 과학으로 돌아가기 Internet Explorer 11 또는 Microsoft Edge에서 OAuth를 사용 하 여 배포 된 앱을 열면이 탭을 닫시겠습니까? 라는 팝업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예를 클릭 하면 팝업은 사라지지만 앱에는 아무것도 로드 되지 않습니다. 이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arcgis.com를 추가 합니다. 앱에 액세스 하면 여러 번 로그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. 포탈에서 호스팅하는 JavaScript 파일을 인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. 결과적으로, 당신은 포털 외부 자바 스크립트에 대 한 arcgis API를 호스팅해야 하 고 그것에 aparurl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웹 계층 인증과 관련 된 것입니다. Windows 8에서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 아래 예제에서는 데모 위젯을 사용 합니다. 그것을 config json 파일에 추가 한다.

Windows 용 무료 프로그램 `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애플 리 케이 션을 배포 어디에 있든, 그것은 여전히 웹 맵에 액세스 해야 합니다. 에이 서 서비스의 대부분을 액세스 하는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.

No Comments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